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상자산 분석/전망/정보] 빗썸 급등 - 금융 프로토콜 [벨로프로토콜(VELO)코인]

728x90
반응형


금일 빗썸거래소에서 급등중인 가상자산에 대한 소개입니다.


가상자산명



벨로프로토콜(VELO)

소개



VELO는 스텔라 네트워크에서 발행되는 암호화폐입니다.


Velo는 스마트 계약 시스템을 사용하여 기업을 위한 디지털 신용 발행 및 국경 없는 자산 이전을 가능하게 하는 블록체인 기반 금융 프로토콜입니다.

Velo의 핵심 임무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시기 적절하고 투명한 방식으로 서로 가치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분산형 결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Velo의 초기 초점은 동남아시아의 송금 및 송금 분야의 비즈니스 파트너와 더 넓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그 밖의 지역이 될 것입니다.

VELO 토큰은 Velo Labs의 FCX에서 이루어진 모든 거래를 뒷받침하므로 VELO 토큰은 네트워크의 보편적인 담보 역할을 합니다.


Velo 프로토콜은 초기에 디지털 신용 발행 메커니즘과 디지털 준비금 시스템의 두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되는 가치 전송 엔진입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를 통해 Trusted Partner는 Velo 프로토콜과 기본 분산 원장 기술의 범위, 운영 효율성 및 투명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Velo 프로토콜은 모두 핵심 기능을 기반으로 하는 여러 비즈니스 사용 사례를 가능하게 합니다.

디지털 신용 발행 메커니즘과 디지털 준비금 시스템의 두 가지 기본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디지털 신용 발행 메커니즘

디지털 신용 발행 메커니즘은 VELO 토큰을 담보 풀에 스테이킹하여 모든 명목 화폐에 고정된 디지털 신용을 발행합니다.​

디지털 리저브 시스템

디지털 리저브 시스템은 VELO 토큰 담보 풀의 균형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발행된 디지털 크레딧과 관련 법정 화폐 간의 가치 비율을 1:1로 유지합니다.

Velo Labs 소개


세계에서 가장 큰 대기업 중 하나인 스텔라 네트워크와 CP 그룹의 지원을 받는 Velo Labs는 현재 동남아시아의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회사입니다. Velo Labs의 임무는 Velo 프로토콜로 구동되는 FCX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Velo Labs의 Federated Credit Exchange Network는 레거시 금융, CeFi 및 DeFi 산업을 연결함으로써 Velo Labs를 대량 채택을 향한 명확한 경로를 가진 몇 안 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하나로 포지셔닝합니다.

FCX란?

FCX(Federated Credit Exchange Network)는 기존의 중앙 집중식 분산 금융 파트너를 연결하는 고유한 분산 네트워크입니다. Federated Finance 범주 에서 확고하게 자리 잡은 FCX는 DeFi의 효율성과 자유를 CeFi 및 레거시 시스템의 오래되고 성숙한 관행 및 표준과 결합합니다. FCX가 VELO 토큰을 사용한 라스트 마일 결제를 보장하면서 모든 법정 통화에 고정된 디지털 크레딧의 유동적 교환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이 접근 방식입니다.

VELO 토큰 거래는 연합 비잔틴 계약(Stellar Consensus Protocol)을 사용하여 확인됩니다.

FCX의 핵심 기능(모든 명목 화폐에 고정된 디지털 크레딧 발행 및 거래)은 Velo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합니다.

차트분석

빗썸거래소




벨로프로토콜은 빗썸거래소에 21년 8월에 상장을 하였습니다. 상장당시에 600원대에서 2천원까지 상승을 하였지만 그뒤 반등없이 하락을 진행하며 전형적인 스캠코인 차트를 그립니다.

별다른 상승 없이 22년 12월까지 쭉 하락한 벨로프로토콜은 1.3원까지 떨어진뒤 현재 1.4원대에 거래중에 있습니다.

22년 발생 내용은?


빗썸 투자유의 종목 지정


벨로는 현시점 별다른 호재소식은 없습니다.

22년을 돌이켜 본다면 22년 1월 투자유의종목 지정이 한차례 되었다는 점입니다.

이후 유의종목 지정 사유가 해소 되어 4월에 해제가 되었습니다ㅡ

향후전망

1년동안 뭐 보여준것은 없고 빗썸 거래량만 늘어남

22년1월 거래량
22년12월 거래량


벨로프로토콜은 1년 사이에 별다른 호재성 내용 진전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빗썸에서 거래량이 7% 극히 일부 였는데 현시점에는 34%로 껑충 뛰었습니다.

벨로가 빗썸에서 한번씩 급등이 잦은 코인으로 분류되는데 빗썸 거레량이 늘어나는 점도 이와 관련이 있는것 같습니다.



2021년 상반기 VELO Labs는 스텔라루멘(XLM)의 개발사 인터스텔라 그룹을 인수합병하였습니다.

벨로 프로토콜은 인터스텔라와의 인수합병을 통해 이전보다 더욱 주도적인 개발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고

인터스텔라의 CEO와 CTO가 VELO Labs의 CEO와 CTO를 역임하면서 VELO 상장당시에 그런 기대감 반영되어 급등을 하였지만

그뒤 실제 상장후에는 급락을 진행하였고 스텔라루멘 또한 좋지못한 상황입니다.

현재 별다른 반등없이 계속 떨어지기때문에 이대로라면 추가 투자유의종목지정도 예상이 되는데 투자하시는 분들께서는 다른 상장 거래소에 상황도 예의주시하시길 바랍니다.

투자는 자기몫 성투하세요~!
----------------------------------------------------------
가상화폐 거래는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저는 현물거래/선물거래/스테이킹/ICO 등에 투자중인데 분산투자를 통해 가상자산 투자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여 수익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상자산이 내려가도 수익을 실현할수 있는 거래가 있습니다. 바로 선물거래인데 저또한 선물거래 공매도 수익으로 현물거래 손절을 만회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트겟는 글로벌 No.1 가상화폐 선물거래/마진거래 거래소로 글로벌적으로 무려 11만명의 회원들이 거래를 하고 있는 안전하고 우수한 거래소 입니다.​​​​​​​​

다양한 투자방법을 습득하여 분산투자가 더욱 더 좋은 투자방법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선물거래방식도 경험하고 배우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회원가입 링크)

#벨로프로토콜 #VELO코인 #VELO토큰 #빗썸투자유의종목 #빗썸상장폐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