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나홀로급등_스캠? <스트라이크(STRK)코인>

오늘은 업비트에서 급등중인 코인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상자산명

스트라이크(STRK)
소개

스트라이크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 통화이며 유틸리티 디지털 자산입니다.
생성 배경은 조금 특별합니다.
2020년 3월 30일 기존 스펜드코인이 스왑, 액면병합이 되면서 생성된 코인입니다.
스왑비율은 1000:1로 코인의 갯수가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시세는 크게 올랐습니다.
특징

Strike는 사용자가 암호 화폐를 입금하여 암호 화폐에 대한 이자를 얻을 수 있는 DeFi 대출 프로토콜입니다.
Strike에 따르면 토큰 분배는 벤처 캐피탈, 주주, 창립자 ,고문이 토큰 분배로 구성되지 않기 때문에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 분배를 유지합니다.

Strike는 시장에 빠르게 추가 될 토큰을 화이트리스트에 추가 할 수있는 Governors라는 메커니즘을 제공하여
확장 가능한 DeFi 플랫폼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Strike의 커뮤니티 거버넌스는 다른 유사한 프로토콜과 차별화됩니다.
플랫폼의 기본 거버넌스 토큰 인 STRK의
소유자는 Strike 팀의 개입없이 프로토콜 변경을 제안하고
다른 사람이 제안한 변경 사항을 구현할지 여부에 대해 토론하고 투표 할 수 있습니다.
시세 분석
업비트거래소

스트라이크는 스팬드코인 스왑 이후에 줄곧 1천원대 시세를 형성해오다가 2021년초부터 시작된 전반적인 가상자산 대폭등시점에 무려 12만9천원 고점을 찍었습니다.
저점대비 무려 약 130배 폭등이었는데 그때에도 큰 호재는 없었습니다. 6월 대폭락장에 5만원대까지 떨어진뒤 8월 9만원대로 반짝 급등했지만 다시 시작된 하락장에 1월 한때 3만원이 붕괴 되었습니다.
그렇게 장기하락장이 시작되어 22년12월말 1만원초반대까지 붕괴되었지만 23년초 반등하기 시작하어 현재 2만원까지 상승중에 있습니다.
최근 급등원인은?
업비트 세력에 의한 급등
스트라이크 코인은 금일 어떠한 호재 내용도 없습니다.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거버넌스에 내용만 있죠.



코인마켓캡 기준 스트라이크 코인은 업비트에서 약 99%거래량을 보이고 있는 독점 코인입니다.
70% 이상만 되도 세력에 의해 시세 변화폭이 큰데 99%로면 엄청난 것이죠.
실제로 스트라이크코인은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현물시장 하락장에 매번 반짝 급등하는 코인이었습니다.
사실상 코인가치에 따른 상승이 아닌 세력들이 하락장에 수익을 얻기 위한 수단으로 보이는 가상자산입니다.
향후전망
글쎄다.. 장투로는 비추천

스트라이크는 22년 7월 디파이 3.0 볼트 오픈을 하였는데요
해당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드리자면, Strike DeFi 3.0 볼트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STRK-ETH LP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이익 공유에 참여할 수 있고 수익은 STRK로 지급됩니다.
그래도 스트라이크 코인은 지속적으로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스팬드코인에서 스트라이크코인으로 액면병합을 한 사유가 스팬드코인이 스캠코인으로 유명했다는 이유가 어느정도 있었죠.
그래서 계속 좋지 못한 평을 받고있습니다.
아쉽게도 스트라이크가 펌핑할때마다 호재는 없었고 세력이라는 생각이 지배적입니다.
해당 코인의 장기투자 가치는 없는것으로 판단됩니다.
저는 그런 센스가 없지만 시장 전체 하락장일때 스트라이크가 급등하겠다는 촉이 올때 일정비율로 들어가보는것도 단기수익을 올릴수 있는 방법이 될수도 있겠네요.
근데 그건 엄청난 리스크라고 봅니다 .
투자는 자기몫~ 성투하세요~!!
---------------------------------------
코인캐치 거래소 RomanticPeople 최대 수수료 할인 및 혜택제공 회원가입링크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코인 #스팬드코인 #스트라이크호재 #스트라이크코인호재 #스트라이크코인전망 #스트라이크코인정보 #스트라이크전망 #스트라이크폭등